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5.22(일)

계룡건설,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식 개최…기부문화 확산 기여

기사입력 : 2022-01-19 16:27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계룡건설 임직원들이 1월 19일 계룡건설 사옥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와 함께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제공=계룡건설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계룡건설 임직원이 설 명절을 앞두고 급여 끝전 모으기 등으로 모은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에 나섰다.

계룡건설은 19일 계룡건설 사옥 1층에서 열린 ‘계룡건설 임직원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식’에서 이은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에게 후원금 1280만6270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계룡건설 임직원들이 지난해 노사협의회 의결을 통해 자발적으로 매달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끝전 모으기 운동’과 기부를 위한 프리마켓 행사인 ‘룡 마켓’ 수익금을 통해 조성됐다.

계룡건설 이승찬 사장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계룡건설 노사협의회 송준섭 노측위원장은 “많은 임직원들이 사회구성원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임직원이 기부 활동에 동참하며 기부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장호성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