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가 매주 해외주식 주간수익률 1위 종목을 맞추고 소수점투자를 하면 다양한 혜택을 주는 해외주식 ‘소수점투자로 확실한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시작해 오는 3월 7일까지 매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그룹의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에서 8주간 8라운드로 진행된다.
매주 선별된 미국 대표 주식 9종목 중 주간 수익률 1위를 차지할 것 같은 종목을 선택 후 소수점으로 투자를 하면 응모할 수 있다. 1등 종목 투자자 중 매 라운드 추첨을 통해 최대 마이신한포인트 100만 포인트와 에어팟, 치킨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8라운드 중 4라운드 이상 참여 시 모두 마이신한포인트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해외주식 신규 고객이 이벤트 참여 시 선착순으로 마이신한포인트 2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소수점투자 서비스는 2018년 업계 최초로 혁신금융사업자로 지정돼 시행한 서비스다.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소수점투자 서비스는 모바일 채널을 통해 SNS를 하듯이 쉽게 해외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미국에 상장된 380여 개 종목 매수가 가능하다. 또한 매수 시 자동환전 시스템이 적용돼 사전에 달러로 환전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외에도 신한금융투자는 다양한 해외주식 투자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지정한 종목을 매월 자동으로 소수점 투자하고 목표수익률 달성 시 자동으로 매도하는 ‘해외주식 플랜yes서비스’가 있다. 또한 소액으로 해외주식 상품권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스탁콘’ 서비스 및 포인트로 해외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스탁백’ 서비스가 있다.
양진근 신한금융투자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해외주식 소수점투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한금융투자는 국내 최초로 해외주식 소수점투자 서비스를 선보인 사업자로 앞으로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