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과 우리카드가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캐롯멤버스카드'를 선보인다.
캐롯손해보험은 24일, 우리카드와 손잡고 캐롯서비스 이용에 특화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캐롯멤버스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는 특정 기업 브랜드와 카드사의 계약을 통해 해당 기업의 특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 서비스다.
캐롯멤버스카드는 캐롯 보험상품 가입여부 및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월 최대 5만, 연간 최대 60만 캐롯포인트를 제공한다. 적립된 캐롯포인트는 캐롯 앱 내에서 보험료 결제는 물론 스타벅스, 주유, 편의점 상품권 등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e-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캐롯포인트는 캐롯의 안전운전 리워드 프로그램 ‘퍼마일프리멤버스’ 등에서도 제공되고 있다. 캐롯멤버스카드와 병행할 경우, 보다 많은 포인트 적립으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은 ▲가맹점 상관없이 이용금액의 2% 적립 받는 “라이프 type” ▲주유 정비 업종 이용금액의 5% 적립 받는 “모빌리티 type” 등 카드 유형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연회비 100% 캐시백 뿐만 아니라, 캐롯멤버스카드로 캐롯보험료 결제 또는 캐롯포인트로 e-쿠폰 교환 시 추가 포인트 및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롯 관계자는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라 신용카드 또한 개인이 원하는 혜택에 포커싱된 PLCC 시장이 커지고 있다”며 “합리적인 금융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캐롯이 만든 PLCC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의하였으며, 그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