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7.07(목)

삼성카드, 운전자 취향 저격 '삼성 iD ENERGY 카드' 출시

기사입력 : 2021-12-20 10:20

주차장 ∙ 대리운전 ∙ 주유 등 할인 제공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할인 혜택도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삼성 iD ENERGY 카드' /사진제공=삼성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삼성카드(대표이사 김대환)가 운전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주유 및 자동차 특화 카드를 선보인다. 삼성카드는 '삼성 iD ENERGY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 iD ENERGY 카드는 운전자들이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필수로 이용하는 ▲주유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장∙대리운전 이용건에 대해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주유 건별로 1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3회, 합산 3만원까지 제공한다. 주유 혜택은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이용 건에 대해서 제공된다.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시 10%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통행료 이용건을 합산해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삼성 iD ENERGY 카드로 통행료를 직접 결제한 경우뿐만 아니라 카드를 보유한 고객이 '삼성후불하이패스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주차장과 대리운전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삼성 iD ENERGY 카드는 자동차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대중교통 ▲택시 ▲전기차 충전요금 이용금액의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각 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이용시 3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My DT Pass를 통해 삼성 iD ENERGY 카드로 결제한 경우,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시 차량 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iD ENERGY 카드 보유 고객은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현장 할인 혜택을 연 2회 받을 수 있다. 차량 안전점검과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도 연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비자) 모두 2만원이며, 연간 최대 64만원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ENERGY 카드'는 기본적인 주유 혜택은 물론, 운전자들이 자동차 생활을 즐기면서 실질적으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탑재한 주유, 자동차 특화 카드”라며 "'삼성 iD ENERGY 카드'를 비롯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11월 고객의 '취향'을 기반으로 새로운 카드 상품 체계인 '삼성 iD 카드'를 론칭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신혜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