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은 한-EU FTA 발효 10주년을 기념해 EU가 진행하는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Colours by Europe. Tastes of Excellence.)’ 일환으로 진행됐다. 위 행사는 유럽 연합 27개국에서 생산되는 농식품의 인식을 높이고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올해 7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로 분당점 1층에서 만날 수 있다. 유제품, 육류, 오일, 와인 등 800여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도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마리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겨울 시즌오프 프로모션’과 ‘크리스마스 선물전’ 과 ‘마리오 농장쌀 사은행사’ 등을 선보인다.
우선 유명 브랜드 가을겨울(F/W)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 ‘라코스테’에서는 F/W 시즌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로 30% 할인한다. 3관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아디다스’에서도 시즌오프를 진행해 신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마리오몰 2층의 ‘슈펜’에서는 겨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마리오몰 5층의 ‘탑텐키즈’에서도 기획전이 개최되어 ‘21년도 F/W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