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AK플라자(대표이사 김재천닫기김재천기사 모아보기)는 유럽연합 EU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AK플라자 분당점에서 17일부터 유럽산 농식품얼 선보이는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은 한-EU FTA 발효 10주년을 기념해 EU가 진행하는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Colours by Europe. Tastes of Excellence.)’ 일환으로 진행됐다. 위 행사는 유럽 연합 27개국에서 생산되는 농식품의 인식을 높이고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올해 7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로 분당점 1층에서 만날 수 있다. 유제품, 육류, 오일, 와인 등 800여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와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현장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다양한 유럽산 농식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도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마리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겨울 시즌오프 프로모션’과 ‘크리스마스 선물전’ 과 ‘마리오 농장쌀 사은행사’ 등을 선보인다.
우선 유명 브랜드 가을겨울(F/W)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 ‘라코스테’에서는 F/W 시즌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로 30% 할인한다. 3관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아디다스’에서도 시즌오프를 진행해 신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마리오몰 2층의 ‘슈펜’에서는 겨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마리오몰 5층의 ‘탑텐키즈’에서도 기획전이 개최되어 ‘21년도 F/W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마리오아울렛에서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선물전을 선보인다. 마리오몰 1층의 애플샵 ‘케이머그’에서는 맥북프로나 맥북에어 구매 시 애플 USB-C-USB 어댑터를 증정한다. 마리오몰 7층의 키즈 테마파크 ‘닥터밸런스’에서는 연간회원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리오몰 7층 ‘토이플러스’와 ‘엑스퍼트’에서도 키즈용 크리스마스 선물을 합리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