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은 ‘ESG 대상’ 수상 기념으로 지속가능 식품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은 올해 식품기업 중 유일하게 5년 연속 통합 A+ 등급을 획득하고 최고상인 ‘ESG 대상’을 수상함에 따라 환경(E), 사회적 책임(S), 지배구조(G) 등 비재무적 활동에 대해 연속적으로 ESG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풀무원은 이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몰인 ‘‘#(샵)풀무원’에서 ‘ESG 대상 수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풀무원 전 계열사의 주요 지속가능 식품 134개 품목을 15%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의 ‘두부면’, ‘두부텐더’, ‘두부크럼블 덮밥소스’ 등 식물성 지향 식품과 풀무원식품의 비건라면 ‘정면’, 풀무원다논의 ‘식물성 액티비아’ 등 비건 인증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은 또 풀무원녹즙,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샘물, 올가의 지속가능 식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풀무원은 올해 3월 식물성 지향 식품(Plant Forward Foods) 선도 기업’을 선언하고 식물성 단백질과 대체육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풀무원은 계속해서 건강과 지구환경을 위해 육류 사용을 최소화하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식품과 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로하스(LOHAS) 가치를 구현해 나갈 계획이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