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이번 개편을 통해 3개의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부자되는 꿀팁’은 국내 및 해외주식 금액기준 TOP5와 하나은행 고객이 전월 가입한 적금·펀드 TOP5 투자 정보를 쉽게 조회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향후 하나금융투자 및 기타 금융투자사들의 고객 데이터 연계를 통해 콘텐츠를 지속 강화할 예정이다.
’대출비교’는 기존 핀크의 29개사 대출비교 서비스를 하나멤버스 고객들에게 연계 제공해,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 금리와 한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편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하나머니로 결제 시 결제 건 당 300 하나머니, 최대 6000 하나머니까지 지급한다. 또 스타벅스 매장에서 하나머니로 결제 시 1인 1회에 한해 아메리카노 쿠폰도 지급한다.
UI/UX를 통해 메인화면에서 하나머니 송금과 결제, 포인트 전환 이용도 가능해졌다. 또 선물하기·환전하기 등 하나금융그룹만의 핵심 서비스들의 접근성도 개선해 한 화면에서 다양한 서비스들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한편 하나카드는 지난 1일 자사의 결제서비스인 원큐페이에 정보 제공 및 편의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 하나카드는 단계적으로 원큐페이에 기존 결제서비스 중심의 기능에서 벗어나 자산관리와 송금 및 카드 서비스 등 여러 편의 기능을 추가로 탑재할 예정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