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한화건설(최광호 대표이사)이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8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시민협력플랫폼 공감’에서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을 개관한 바 있다. 한화건설 주거 브랜드 ‘포레나’의 이름을 딴 포레나 도서관 조성사업은 장애인복지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의 유휴공간을 활용해 도서관을 만드는 사업이다.
한화건설은 지난 2011년부터 11년간 포레나 도서관 조성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친 끝에 올해 100호점을 개관하며 도서관 조성 활동에 방점을 찍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오는 21일까지 한화건설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댓글을 통해 도서관 개관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마트 금액권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특히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 개관을 소개하는 포스트를 작성해서 URL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이 들어선 시민협력플랫폼 공감은 주민과 기업, 지방정부가 함께 힘을 모아 만든 주민 커뮤니티 복합공간이다. 한화건설은 2층 유휴공간을 쾌적한 독서환경과 다양한 도서를 갖춘 도서관으로 리모델링해 시민들의 소통이 책을 매개로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며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 옆에 그네의자와 휴식 테이블 등을 설치한 포레나 공감정원도 함께 조성해 도심 속 힐링공간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