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5.22(일)

괴물 수비수 활약상은 쿠팡플레이에서…김민재 페네르바체 경기 생중계

기사입력 : 2021-11-03 14:50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쿠팡플레이가 김민재 선수의 경기를 중계한다./사진제공=쿠팡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쿠팡플레이가 터키 명문팀 페네르바체 SK에서 뛰고 있는괴물 수비수김민재 선수의 활약상을 독점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18일부터 내년 5 23일까지 6개월에 걸쳐 페네르바체의 터키 쉬페르리그(슈퍼리그) 27 경기를 방송한다.

김민재 선수는 지난 8 터키 명문팀 페네르바체로 이적하며 유럽 진출의 발을. 전에는 중국 슈퍼리그 소속 베이징 궈안, K-리그 전북 현대에서 뛰었다. 지난 2018년에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참여, 금메달을 획득하고 병역 혜택을 받았다.

페네르바체는 쉬페르리그에서도 손꼽히는 명문팀으로 터키 리그 19 우승을 기록했다. 페네르바체는 유럽 지역 리그상위 클럽팀 대항전인 UEFA 유로파 리그에도 줄곧 참여한다. 김민재 선수는 지난 22 앤트워프와 유로파리그 데뷔전 풀타임 활약을 펼쳤지만 팀은 무승부에 그쳤다. 경기 이후 터키 매체는 김민재 선수의 활약상을 보며 "여름 이적생 유일하게 성공적"이라고 평가하며 '코리안 괴물 수비수'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 오는 2025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쿠팡플레이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FC 손흥민 선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요르카의 이강인 선수, 프랑스 리그앙 FC 지롱댕 보르도의 황의조 선수의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올해 3 축구 한일전을 시작으로 월드컵 2 예선 경기와 올림픽 대표팀의 친선 경기를 생중계했다. 여기에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향한 아시아 최종예선을 치르고 있는 한국의 남은 예선 경기도 쿠팡플레이가 중계한다. 다음 경기는 오는 2022 1 27 레바논과 열린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