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쿠팡플레이가 한국 축구대표팀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생중계한데 이어 프랑스 리그도 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11일부터 프랑스 축구 리그 1(리그앙1, Ligue 1)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첫 경기는 PSG와 클레르몽이 맞붙는 오는 12일 오전 0시 경기다. PSG 감독은 한 때 손흥민 선수를 이끌었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다. 특히 PSG는 올해 이적시장에서 리오넬 메시를 영입했다. PSG는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 메시로 삼각편대를 구성, 올 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를 정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한국 국가대표팀의 황의조 소속팀 경기도 응원할 수 있다. 황의조의 보르도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RC랑스와 첫 경기를 치룬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이강인의 레알 마요르카 스페인 라리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FC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도 중계하고 있다. 특히 현재 토트넘 홋스퍼는 무패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 와우 회원들이 편리하게 스타 선수의 축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디지털 생중계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쿠팡플레이는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