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쿠팡플레이가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에 나서며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와 4년 간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오는 2025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쿠팡플레이는 축구대표팀의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 ‘로드 투 카타르(“Road to Qatar”, 가제)’ 제작에 나선다. 해당 오리지널 콘텐츠는 축구대표팀 선수단과 팬들을 비롯한 월드컵 도전을 지원하는 각계각층의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축구대표팀은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을 앞두고 있다. 축구대표팀은 중동 5개국 팀과 같은 조에 속해 있다. 총 6개 팀 중 조 2위 안에 들어야 월드컵 본선에 직행한다.
쿠팡플레이는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최종예선도 생중계한다. 2일 열리는 이라크전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열리는 10경기 모두 중계할 예정이다
김성한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대한축구협회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해오리지널 축구 콘텐츠를 제작하게 돼 기쁘다”며“쿠팡플레이를 통해 국민들이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