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쿠팡플레이가 U-23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사진제공=쿠팡플레이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쿠팡플레이가 오는 2 5 일부터 2022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아시안컵 예선 경기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를 모두 독점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U-23 신임 사령탑인 황선홍 감독은 최근 대표팀 23 명 명단을 확정했다. 대표팀은 지난 U-20 월드컵에서 활약했던 이광연, 이상민, 최준 등이 포함돼있다. 지난달 27일부터 30일 파주 NFC에서 첫 소집훈련을 진행했다.
U-23 대표팀은 예선 H조에 배정됐다. 오는 2 5 일 필리핀, 2 8 일 동티모르, 31일 싱가포르와 차례로 맞붙는다. 예선 1위와 2위 팀이 내년 6월 우즈베키스탄에서 개최되는 2022 AFC U-23 아시안컵 본선에 출전한다.
쿠팡플레이는 H조의 예선전 첫 경기인 10월 2 5 일 오후 7시 필리핀 전을 시작으로 전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 한다 . U-23 대표팀이 본선에 오를 경우 내년 6월에 열릴 본선 경기들 까지 쿠팡플레이로 생중계한다.
국내 축구팬들은 황선홍 감독이 U-23 대표팀의 새로운 지휘봉을 잡으면서 이번 아시안컵 경기 결과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 황선홍 감독 은 지난달 열린 기자회견에서 "국민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줄 수 있는 팀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