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5(목)

쿠팡플레이, 여자 축구 경기 생중계… 오는 22일 27일 경기 독점 방영

기사입력 : 2021-10-20 15:0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사진제공=쿠팡플레이이미지 확대보기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사진제공=쿠팡플레이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쿠팡플레이가 오는 22일과 27일 두 차례에 걸쳐 열리는 대한민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친선 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여자 축구대표팀은 아시아축구연맹(AFC) 여자 아시안컵 예선을 뚫고 내년 1월 인도에서 열리는 아시안컵 본선행을 확정 지은 상태다. 이번에 열리는 두 번의 친선 경기는 본선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미국 원정 경기로 마련했다.

친선 경기 상대는 여자 축구 전통의 강호 미국이다. 여자 축구에서 미국은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1위로 18위인 한국보다 우위에 있다. 역대 전적도 3무 10패를 기록하고 있다.

오는 22일 경기는 캔자스주 캔자스시티의 칠더런스 머시 파크에서 진행된다. 쿠팡플레이에서 한국시간 오전 9시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대표팀은 휴식 후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의 알리안츠 필드에서 2차전을 치를 예정이며, 한국시간 27일 오전 9시에 역시 쿠팡플레이로 생중계된다.

한국은 미국 원정길에 앞서 친선 경기를 위해 최정예 멤버를 꾸렸다. A매치 최다골 신기록을 작성한 지소연을 비롯해 아시안컵 예선 5골에 빛나는 문미라, 5년 만에 A매치 골을 가동한 최유리 등이 공격진에 포진됐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지난 3월 축구 한일전을 시작으로 월드컵 2차 예선 경기들과 올림픽 대표팀의 친선 경기들을 생중계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현재 2022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아시안컵 예선선,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 황의조 선수의 프랑스 리그앙 보르도 경기를 중계하고 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