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포스코건설이 시공한 ‘더샵 도안트위넌스’가 오는 18일~19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한다.
18일 포스코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대전 유성구 용계동 677-8·9 일원에 들어서며, 도안신도시 내 희소성 높은 전용면적 84㎡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공급된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앞서 진행된 청약 결과 300실 모집에 1만6067건의 청약이 몰려 평균 53.5대 1을 기록했다. 2군은 최고 497.2대 1 경쟁률을 보였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용계동 677-5 일원에 위치하며, 84㎡A·B 타입 모든 유상옵션과 주방 기본형 설계를 함께 공개해 고객들이 옵션 유무에 따른 차이 비교 가능하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