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오늘부터 올해 말까지 ‘WAKE UP YOUR CONCEPT(웨이크업 유얼 컨셉)’을 테마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W컨셉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W컨셉은 신세계그룹의 인프라를 활용하고 SSG닷컴과의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다.
캠페인의 핵심 단어는 ‘컨셉’이다.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컨셉(정체성)’을 깨울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의미를 담았다. 패션은 단순히 유행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자기 표현’에 있으며, W컨셉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자신의 컨셉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뜻이다.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첫 브랜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W컨셉 홈페이지에서 열린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쇼핑에 활용할 수 있는 ‘컨셉지원금’ 6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후기를 통해 자신의 컨셉을 공유하면 5000포인트 적립금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W컨셉은 신세계그룹이 보유한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을 실행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은철 W컨셉코리아 대표이사는 “W컨셉은 독보적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고객이 자신만의 컨셉을 찾을 수 있도록 패션의 본질을 소개하는 등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 며 “앞으로도 패션을 기반으로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의 확장과 관계사와의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 패션 버티컬 플랫폼의 강자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