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7.07(목)

임성훈 대구은행장, 보훈 가족 위문

기사입력 : 2021-06-24 23:11

(최종수정 2021-06-24 23:16)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전광채 DGB대구은행 사회공헌홍보부장, 박신한 대구지방보훈청장,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장정례 보훈청 복지과장이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23일 오후 보훈 가족을 위한 물품 전달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DGB대구은행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DGB대구은행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23일 오후 임성훈닫기임성훈기사 모아보기 은행장이 대구지방보훈청을 방문해 보훈 가족을 위한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임 은행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분들 덕분에 오늘날 풍요로운 삶을 누리고 있음을 잊지 않겠다”며 “감사하고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물품 전달식은 ‘보훈가족 사랑’의 일환으로 열렸다. 국가유공자와 유족 등 보훈 가족들을 위해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6월마다 대구은행은 보훈가족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보훈 가족을 위해 냉풍기를 지원했다. 올해는 폭염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폭염에 취약한 보훈가족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1000만원 상당의 관련 용품을 지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임지윤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