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첫 국제대회 우승 도전…네이마르, 수아레즈 등 스타급 선수 총출동
모든 경기 하이라이트 서비스 예정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쿠팡플레이가 '2021 코파아메리카'를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한다고 15일 밝혔다.
'2021 코파아메라카'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남미 10개국이 참여하는 축구 국가 대항전이다.
쿠팡플레이는 '2021 코파아메리카' 조별리그 모든 경기와 8강전 2경기, 4강전 1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이어 모든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도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중 18일 오전 9시에 펼쳐지는 브라질 대 페루 경기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9일 오전 9시 아르헨티나 대 우루과이, 22일 오전 6시 우루과이 대 칠레 등 재밌는 경기가 이어진다.
'2021 코파아메리카' 리그전에는 메시, 네이마르, 알리송, 디 마리아, 수아레즈와 같은 스타급 선수들이 총 출전한다. 특히 사실상 마지막 코파아메리카 출전인 메시의 첫 국제대회 우승 도전이 관전 포인트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남미의 축구 강국이 격돌하는 '2021 코파아메리카'를 중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