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페이 챌린지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당월 승인 실적을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이 일정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이벤트도 주기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건당 1만원 이상 일주일 간 매일 사용 시, 월 최대 4000점까지 매주 1000 포인트가 쌓인다.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는 당월 승인실적이 80만원 이상이면 매월 4000 포인트가 제공된다.
상품 특화 이벤트는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전월 승인실적이 40만원 이상이고, 매주 제시된 3개의 조건을 달성하면 조건당 3000 포인트가 적립된다.
행사기간 중 KB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시, 결제 건 마다 결제금액의 0.01%에서 최대 0.08% 까지 랜덤 방식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럭키박스가 제공된다.
또한 지난 7월 구축한 '멀티 디자인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고객은 카드 발급 시 5개의 카드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KB페이 챌린지 카드 1만5000원,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 3만원이다. 실물 카드 발급 없이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을 시, 연회비는 각각 9000원과 2만4000원으로 낮아진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KB페이’ 특화 상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KB페이 이용 고객에게 재미 요소를 겸비한 경쟁력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며 "KB페이 앱을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카드 혜택과 사용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KB페이를 필두로 국민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에 최적화된 편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특화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