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라이프는 올 하반기 정규직 보험클리닉 상담매니저 신규 채용을 위해 13일 온라인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한 고강도 방역조치가 지속됨에 따라 영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진행한다.
온라인 라이브 채용설명회에서는 보험클리닉 비전과 전반적 소개를 비롯해 정규직 상담매니저 근무환경과 처우, 일반 보험 컨설턴트와의 차이, 피플라이프만의 시장 개발 지원 정책과 보험클리닉의 성과, 교육 프로그램 등 정규직 채용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한다.
채용설명회는 사전신청을 한 선착순 5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12일 오후 6시까지다. 사전신청 접수는 ‘보험클리닉’ 홈페이지 및 잡코리아, 사람인 등 채용사이트의 채용공고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원활하고 효율적인 활동을 위해 기본적인 활동시장 즉, 영업DB가 지속적으로 무료 제공되며, EFA 상담매니저의 경우, 대외 활동을 위한 교통비 등 다양한 혜택도 지원한다.
현학진 피플라이프 회장은 “정규직 보험클리닉 상담매니저 채용은 기본소득 보장을 통한 직업적 안정성을 확보함으로써 전문성 향상 및 성장동력 극대화를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채용을 통해 보험업계에 종사하려는 구직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