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NH농협카드가 MZ세대를 공략한 우리 농산물 홍보 영상인 '올바른 하나로식당'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영상에는 홍윤화·김민기 개그맨 부부가 우리 농산물을 직접 구매하고 요리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를 통해 2030세대의 관심과 공감을 유도하며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려는 의도를 내비쳤다.
또한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계열사인 하나로유통과 연계했다. 우리 농산물을 소개하고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 식재료를 구입하면서, 농협카드로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 풀어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우리 농산물을 취급하는 하나로유통 소개를 통해 농산물 소비촉진을 지원하고 농업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했다”며 “MZ세대가 카드 사용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회공헌활동과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