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9.20(월)

크래프톤-인텔, ‘배그 대잔치’ 활성화 업무협약으로 대회 성료

기사입력 : 2021-08-02 10:03

(최종수정 2021-08-02 13:41)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마승재 인텔 글로벌 게임 어카운트 매니저 한국 총괄 이사, 김준호 인텔 클라이언트 XPU제품 및 솔루션 그룹 아시아 클라이언트 어카운트 총괄 전무, 이강석 크래프톤 아시아 및 한국 사업실장, 양준영 크래프톤 한국 사업팀장. 사진=크래프톤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파트너 대회인 ‘배그 대잔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일 밝혔다.

‘배그 대잔치’는 게임 인플루언서이자 배틀그라운드 파트너인 김블루와 킴성태 주최의 사전 파트너 대회에서 총 16개 팀을 선정, 지난달 24일 현대자동차배 파트너 대회에서 결승이 펼쳐졌다.

약 1억3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 등을 참여자 전원이 수상하며 잔치 분위기로 마무리됐다. 또한, 대회 전에 정한 벌칙을 통해 모금된 1000만원의 기부금은 번개장터와 공동 진행되는 기부 이벤트에 사용된다.

크래프톤과 인텔은 해당 대회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구현한다는 목표를 세운 바 있다. 지난 28일 크래프톤 역삼 사무실에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강석 크래프톤 아시아 및 한국 사업실장은 “인텔과의 업무협약으로, 배그 대잔치 참여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의 현실감 있는 플레이를 최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었다.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준닫기김준기사 모아보기호 인텔 클라이언트 XPU제품 및 솔루션 그룹 아시아 클라이언트 어카운트 총괄 전무는 “크래프톤과의 제휴를 계기로 인텔의 CPU 및 그래픽 엔진으로 크래프톤 이용자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