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하나손해보험에 따르면, 하나손보는 원데이자동차보험, 원데이운전자보험, 원데이레저보험 등 원데이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 첨부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가입즉시 효력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보험기간을 선택해 원하는 날짜로 미리 가입을 해둘 수 있다.
대물배상 한도는 3000만원에서 1억원으로 보장을 강화했고, 타인차량복구비용의 자기부담금은 기존 50만원에서 30만원으로 낮춰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장기화됨에 따라 여행 대신 야외레저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 레저보험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손보 원데이 레저보험은 선택한 운동에 맞춘 담보만 골라 가입 가능하며, 하루 1000원 미만의 저렴한 보험료로 상해사망, 상해후유장해, 상해입원일당,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 등을 보장한다.
하나손해보험관계자는 “즐거운 여행과 레저활동을 위해서는 안전도 보장돼야 하는데,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보험상품들은 가입보장단위가 단순하면서 보험료도 저렴해 원하는 날짜에 맞춰 필요한 보험을 찾아 골라 가입한다면 마음 편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하나손해보험은 이 외에도 자사 앱을 통해 △원데이귀가안심보험 △하나맹견배상책임보험 △펫보험 △하나슬기로운자녀생활보험 △하나국내여행보험 △하나해외여행보험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원데이 귀가안심보험은 보험료가 1일 기준 1000원 미만으로 보험료 부담이 낮다. 국내 여행보험은 개인형뿐만 아니라 가족형으로도 가입할 수 있어 함께 여행하는 가족구성원을 모두 한번에 보장할 수 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