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위니아딤채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에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폭 42cm, 깊이 38cm의 초슬림 디자인이며, 급수 설치가 필요 없는 분리형 물통을 적용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크린스팀 △강력 △표준 △급속의 다양한 세척 기능을 원터치 키로 직관적인 버튼을 이용해 사용하기 편리하다. 주 기능인 ‘크린 스팀’은 70℃ 이상 고온의 스팀을 발생시켜 찌든때 세척이 가능하고, 접시에 남아있는 기름기까지 씻어낸다. 또 식중독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으로 알려진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해주어 위생적인 식기 관리까지 가능하다.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한 번의 터치로 3D 스프레이 노즐의 360도 고압 세척과 섬세한 공기 방울 물살로 식기를 세척한 뒤 증기배출구를 통해 공기를 순환시켜 내부의 열기와 습기, 냄새를 완벽하게 제거 및 건조시켜준다.
또한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춘 다양한 식기류를 고려해 사각지대 없이 강력하게 세척할 수 있게 했다. 제품 내부 하단부에 세척 날개는 360도 회전하며 강력한 고압력 물줄기로 굴곡진 식기에 붙은 음식물을 안과 밖으로 말끔하게 세척한다.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다용도실 등 어떤 공간에 두어도 공간 차지 없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전면에는 진행 상황을 알리는 디스플레이가 있어 소비자가 세척 현황을 확인하기도 수월하다.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출하가는 20만 원대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세척과 고온 살균 기능을 갖추고 디자인까지 겸비한 매우 효율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주방 생활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