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영상은 ‘남다른 나를 위한 위니아 보르도’, ‘색다른 나를 위한 위니아 프렌치’라는 콘셉트로 펑키한 음악과 힙한 컬러 감성을 살려 위니아 보르도, 프렌치 냉장고를 더욱 임팩트있게 연출했다.
와인셀러와 냉장고가 하나로 결합된 국내 최초 4도어 멀티 냉장고인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는 주요 특장점인 와인 본연의 맛과 향을 보관해준다는 키워드를 담아 트렌디한 인물이 와인을 즐기는 장면으로 연출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와인이 새로운 주류 소비 문화로 급부상하며 판매량이 증가하는 현상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개성 넘치는 스케이트 보더의 묘기와 신나는 가든파티를 즐기는 인물들과 함께 그려졌다. ±0.3도 편차의 초정밀 정온기능으로 다양한 음식과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유지시켜준다는 점을 부각하고, 위니아 냉장고 최초로 선보이는 컬러 패널 외장은 최근 부상하는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까지 담아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광고영상은 모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과 인물들을 개성 넘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MZ세대를 대상으로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위니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