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CJ온스타일의 패션 전문몰 셀렙샵 메인 화면/사진제공=CJ온스타일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CJ온스타일의 셀렙샵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와 패션과 세탁·배송을 접목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셀렙샵은 패션 전문몰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셀렙샵X런드리고’ 프로모션은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셀렙샵 구매고객 총 4만 명에게 런드리고 1만원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런드리고에서는 자사의 세탁 서비스 앱 이용 고객에게 셀렙샵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셀렙샵은 CJ온스타일 전문몰 중 하나로 패션 관련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샵이다. 3554 여성 고객 취향에 맞춰 명품 브랜드부터 단독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정혁상 CJ온스타일 e패션사업팀 부장은 "패션 상품의 구입부터 관리까지 고객이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고객이 가장 원하는 상품, 정보, 혜택을 갖춘 최적의 패션 전문몰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