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CJ온스타일이 TV홈쇼핑 기획 프로그램을 활용해 모바일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사진제공=CJ온스타일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CJ온스타일이 TV홈쇼핑 기획 프로그램을 활용해 모바일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대표 프로그램 별 모바일 페이지를 운영해 TV 고객을 모바일로 유인하겠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페이지를 방송 중인 상품과 연계된 상품을 제안하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는 창구로 설계했다.
대표적으로 '최화정 쇼'의 '초이스 마켓(CHOI's market)'이 있다. '코이스 마켓'은 제한된 방송 시간과 물량 부족 등으로 판매하기 힘들었던 최화정 쇼 상품을 큐레이팅해 CJ온스타일 '초이스 마켓'에서 선보인다.
곽상원 CJ온스타일 콘텐츠제작담당 사업부장은 "이번 시도는 TV와 모바일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TV 고객이 모바일 팬덤화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며 "그동안 쌓아온 방송 노하우와 콘텐츠 제작 역량을 동원해 고객 취향형 맞춤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