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규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닫기이성희기사 모아보기) 상호금융은 6월 30일까지 ‘농·축협 자산관리서비스(PFM) Welcom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축협의 자산관리서비스에 최초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여명에게 농촌사랑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농·축협 자산관리서비스(PFM)는 고객이 거래하는 전체 금융기관의 자산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 상품 추천, 지출 현황 분석 등 해당 고객에게 특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만 14세 이상의 농협 고객이라면 누구나 ‘NH뱅킹’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상호금융업권 유일의 마이데이터 사업자로서 개인자산관리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향후 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로 더욱 편리한 금융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이나 ‘NH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