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양평리버포레는 내달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1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8일이며 정당 계약은 31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된다.
양평은 비규제지역으로 만 19세 이상의 경기도, 서울, 인천 거주자라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 1년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세대주, 세대원, 다주택자 누구나 1순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없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더샵 양평리버포레는 세대의 70% 이상이 남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단지 내 전망데크를 이용해 빈양산, 남한강 등 자연 경관을 볼 수 있다. 단지 중앙에는 가로공원, 플라워 스트릿이 자리하고 포켓쉼터, 로비가든 등 수목으로 꾸며진다. 단지 곳곳에 휴게공간과 놀이시설도 마련된다. 대형현관 수납공간은 일부 세대에 유상 옵션으로 제공한다. 호텔 욕실과 같은 스타일링 바스룸 등 특화 설계도 도입된다. 실내 골프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멀티룸과 자녀를 위한 에듀존, 독서실, 북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양평리버포레는 희소성 높은 수도권 내 비규제지역인 양평에 들어서는 데다 양평에서 선보이는 첫 더샵 브랜드 아파트이다. 차별화된 상품성도 갖춰서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더샵 양평리버포레 견본주택은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69-3번지에 위치해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