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김대헌 호반건설 기획담당 사장(오른쪽)과 신명근 화순전남대병원 원장이 화순전남대학교병원 발전기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호반건설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호반건설은 29일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에서 화순전남대학교병원(이하 화순전남대병원)에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대헌 호반건설 기획담당 사장, 신명근 화순전남대병원 원장, 김영민 화순전남대병원 사무국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호반건설이 전달한 발전기금은 화순전남대병원 내 환자들을 위한 공간 조성에 활용될 예정이다.
신명근 화순전남대병원 원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기에 화순전남대병원에 큰 관심과 함께 발전기금을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화순전남대병원은 글로벌 암특화병원으로 도약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암 정복과 미래의료 선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헌 호반건설 기획담당 사장은 “호반건설은 주요 의과대학의 인재 양성과 학술연구를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화순전남대병원이 도약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반그룹은 지난달 가톨릭대학교 ‘옴니버스 파크(Omnibus Park)’ 건립을 위해 5억 원을 전달했다. 서울대와 연세대 의과대학에도 발전기금을 전달한 바 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