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현대차그룹(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초고성능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현대차그룹이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운영하는 주행 체험 프로그램이다.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차량을 활용해 기본 주행부터 스포츠 주행까지 단계별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여기에 초고성능 세미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 레이싱(벤투스 R-s4),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 SUV전용 다이나프로 컴포트(다이나프로 HP2, 다이나프로 HL3) 등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초고성능 타이어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고의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