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하나카드는 ‘모두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한’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언택트 소비 환경에 맞춘 ‘모두의 쇼핑’ 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의 쇼핑’ 카드는 카드 이용 전과정의 올라운드 디지털 서비스를 활용해 디지털 발급 채널을 중심으로 출시됐다.
‘모두의 쇼핑’ 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기본 혜택을 제공하고, 모바일로 편리하게 발급 받아 바로 사용 가능한 디지털 상품이다.
기본 혜택으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쿠팡과 11번가,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이용금액의 10%를 적립할 수 있으며, 대형할인매장과 백화점, 이케아 등에 대해서는 이용금액의 5%를 적립해준다.
프리미엄 아울렛인 롯데·신세계·현대아울렛도 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모두의 쇼핑’ 카드의 연회비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발급되는 모바일 전용 카드로, 1Q페이와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해 온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모두의 쇼핑’ 카드를 기점으로 ‘모두의 기쁨’ 시리즈를 확대하고, 디지털 상품에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디지털 생태계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모두의 구독’과 펫코노미 소비자를 겨냥한 ‘집사의 기쁨’ 등 시리즈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