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6.24(목)

[카드사 주력상품] 하나카드, 올라운드 디지털 서비스 ‘모두의 쇼핑’

기사입력 : 2021-03-15 00:00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하나카드는 ‘모두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한’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언택트 소비 환경에 맞춘 ‘모두의 쇼핑’ 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의 쇼핑’ 카드는 카드 이용 전과정의 올라운드 디지털 서비스를 활용해 디지털 발급 채널을 중심으로 출시됐다.

‘모두의 쇼핑’ 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기본 혜택을 제공하고, 모바일로 편리하게 발급 받아 바로 사용 가능한 디지털 상품이다.

기본 혜택으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쿠팡과 11번가,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이용금액의 10%를 적립할 수 있으며, 대형할인매장과 백화점, 이케아 등에 대해서는 이용금액의 5%를 적립해준다.

프리미엄 아울렛인 롯데·신세계·현대아울렛도 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모두의 쇼핑’ 카드의 연회비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발급되는 모바일 전용 카드로, 1Q페이와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해 온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모두의 쇼핑’ 카드를 기점으로 ‘모두의 기쁨’ 시리즈를 확대하고, 디지털 상품에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디지털 생태계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모두의 구독’과 펫코노미 소비자를 겨냥한 ‘집사의 기쁨’ 등 시리즈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