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는 지난달 소비자 취향과 컬러 트렌드를 접목해 파격적인 컬러로 첫 선을 보인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에 이어 공기청정기에도 컬러를 입혀 라인업을 더욱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컬러 제품군은 360도 전 방향 입체 흡입하는 대용량 모델로 ‘펫 모드’와 ‘에어클린UV살균’ 등 고급형 기능들이 그대로 적용됐다.
펫 모드 실행 시 5분간 ‘터보’ 기능으로 작동한 뒤 실내 공기 청정도에 따라 단계에 맞는 펫 자동모드로 변경한다. 풍량은 기존 대비 최대 25% 강화됐다. 또한, 에어클린 UV 살균으로 회전팬 안쪽의 UV LED 라이트가 공기가 지나는 팬과 공기터널을 강력하게 살균해준다.
이번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컬러 모델 4종 모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다. 양판점, 전문점, 백화점, 홈쇼핑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하가는 70만원대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가전의 대표적인 컬러인 화이트에서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스타일리쉬한 컬러를 입힌 가전이 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제품은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색다른 컬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