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더 모멘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인기 뮤지컬과 콘서트,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뮤지컬 ‘위키드’는 지난 200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8년째 전세계적인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블록버스터 공연으로, 지난달 서울 공연 1차 티켓 오픈 당시 단 하루 만에 전 좌석이 매진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한카드는 고객 니즈가 많은 뮤지컬 ‘위키드’의 2월 21일 공연 2회차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멘트 행사로 기획해 신한카드 고객 대상으로 1+1 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더 모멘트를 통해 고객들의 기억에 남을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 싶은 신한카드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일류 신한’ 전략과 연계해 차별적인 문화행사로 고객들과 더욱 깊게 소통하고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신한카드, 오는 8월 AI 기반 종합 자산 큐레이션 서비스 출시
- [금융사 2020 실적] 신한카드,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순이익 19.2% 증가
- SK텔레콤-신한카드-GS, 국내 최초 ‘민간 데이터 댐’ 구축
- 신한카드, 혁신금융 대표 서비스로 선정…‘신한 페이스페이’ 시연
- 신한카드, 쇼핑정보 큐레이션 사내벤처 독립법인으로 분사
- 신한카드, ESG성과보고서 발간…“2021년 취약계층 디지털 격차 해소 주력”
- 신한카드, 2020년 업적평가대회 개최…조용병 회장 “일류신한 추진해야"”
- 신한카드, 메세나 사업 활성화 일환 블루스퀘어 후원
- 신한카드, 해외 NFC 가맹점 모바일 결제 확대
- 신한카드 “올해 디지털 취급액 40조 달성”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