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는 청정면적 100.2㎡(30평형)으로 기본형과 고급형 모델 2종이다. 두 모델 모두 넓은 면적의 공기를 정화할 수 있도록 청정기능을 강화했다. 기존 공기청정기가 제품 밑과 주변 바닥 먼지를 정화하는 데에 취약했던 단점을 보완하고자 원기둥 디자인을 적용해 360도 전 방향의 공기를 입체 흡입한다.
에어클린시스템은 에어클린 센서를 통해 △큰 먼지부터 제거하는 ‘이지워시 프리필터’,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집진필터’, △각종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카본 탈취필터’로 구성됐으며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 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한다.
퓨어플렉스는 기기에 포집되는 먼지는 분리 세척할 수 있다. 상부에 있는 토출그릴도 분리해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는 관계기관의 인증으로 안정성과 기능성도 입증받았다. KC인증(국가통합인증마크)과 전자파 적합 인증,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예방 인증을 받았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력을 인정받아 CA(클린 에어) 마크도 받았다.
기본형과 고급형 모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사용료 부담 없이 상시 활용할 수 있다. 고급형(모델명: WPA30E0TPWP) 모델은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하가는 70만원대다. 기본형(모델명: EPA30E0TEW)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60만원대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