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방구석 홈캠핑’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위니아딤채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오리지널 딤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디자인의 한정판 굿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각적 감성적으로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동양물산 트랙터로 경작한 땅에서 수확한 배추로 김치를 담가 딤채에 맛있고 신선하게 보관한 뒤 아이스박스에 담아 홈 캠핑을 즐기자는 스토리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마케팅 협업을 통해 홍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층을 한층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구석 홈캠핑’ 프로모션에 증정되는 한정판 굿즈는 레트로 감성의 아이스박스다. 코로나19 등으로 집에서 캠핑을 즐기는 홈 캠핑족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나들이를 위한 고객들에게 활용적이다. 특히 아담한 13L 용량에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휴대가 간편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 농축산물 생산을 이끄는 제조기업 동양물산기업과 한국 전통 음식문화를 잇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만남만으로도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색적 협업을 확대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