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 적중도 증가 효과 아이템 지급
저녁 6시부터 사냥 경험치 30% 추가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엘리온(ELYON)’이 1월 1일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1월 1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새해의 해돋이 머리띠’와 전투시 적중도를 높여주는 ‘적중의 축복의 결정 III’ 아이템 3개를 지급한다.
20레벨 이상 캐릭터를 가진 이용자라면 누구나 대상이 되는 사냥 경험치 30%를 추가 획득 핫타임 이벤트도 1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이어진다.
카카오게임즈는 겨울 시즌을 맞아 진행중인 ‘겨우살이 축제 이벤트’도 1월 6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각종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눈사람 아이템으로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하는 방식의 이벤트다. 최대 전설 등급 방어구부터 루미너스 전투 골드 획득량 증가, 희귀 승급석 조각 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