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티니패스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NS에 티니패스 카드와 함께하는 순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네이버카페, 네이버블로그 중 본인이 원하는 SNS를 선택해 업로드 하면 되며, 네 가지 필수 해시태그는 ‘#롯데티니패스카드’, ‘#용돈카드’ ‘#청소년카드’, ‘#티니패스뽐내기’다.
경품은 2020 LG그램 15인치(1명), 애플 아이패드 8세대(2명), 에어팟프로(4명), 기프티샷 GS 바나나우유(50명)로, 12월 29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니패스 카드는 롯데카드가 지난 3월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교통카드 기능과 자녀의 용돈관리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용돈카드다. 실시간 또는 월 정기 충전을 통해 원하는 만큼의 ‘용돈’을 충전해주는 ‘선불카드’로, 창구 방문이나 관련 서류 제출 없이 롯데카드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또, 티니패스 카드를 후불 교통카드로 선택하면, 자녀가 사용한 교통비가 부모의 신용카드로 연결되어 편리하다. 특히, 티니패스 카드로 자녀가 일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도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내역에 합산할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소득공제 신청은 롯데카드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김병준 롯데카드 페이먼트사업팀장은 “티니패스 카드는 10대의 교통요금 충전의 불편함과 부모의 용돈 지급의 번거로움을 모두 해소해주는 상품”이라며 “특히, 청소년들이 티니패스 카드로 용돈을 사용하며 이른 나이에 경제관념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