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Sh수협은행이 ‘Sh골든리치이벤트정기예금-꽃청춘’을 출시했다. /사진=Sh수협은행이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Sh수협은행이 지난 26일 ‘Sh골든리치이벤트정기예금-꽃청춘’을 출시했다. 또한 ‘Sh골든리치이벤트정기예금-꽃청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Sh골든리치이벤트정기예금-꽃청춘’은 기본금리 0.85%를 포함해 최대 연 1.30%의 금리를 제공하며, 수협은행 입출금통장 첫거래고객 또는 고객등급 상승 시 우대금리 0.10%p를, 만 60~65세 이상일 경우 최대 연 0.35%p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예금 가입일에 주민등록상 생일이 만 60세가 되거나 지난 경우 만기해지 시 0.30%p를 제공하며, 예금 가입일에 주민등록상 생일이 만 65세가 되거나 지난 경우 만기해지 시 0.35%p를 추가 제공한다.
판매한도는 2000억원이며, 가입기간 1년에 100만원 이상 10억원 이하까지 스마트폰뱅킹·인터넷뱅킹·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Sh수협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 중 12월 25일까지 수협은행 본인 입출금 통장으로 연금 수령하는 조건 등을 모두 충족한 200명을 추첨해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상품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단순한 정기예금 상품이 아닌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과 남다른 응원을 드리기 위해 고민하였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고객들의 ‘꽃청춘’을 응원하는 수협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