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지니뮤직이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의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지니뮤직은 오는 10월 11일까지 러블리즈의 온택트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지니의 티켓을 잡아라, 4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니의 티켓을 잡아라’는 코로나19 시대에 오프라인 현장에서 공연을 보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지니뮤직이 릴레이 형식으로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온라인을 통해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이번 4탄은 러블리즈의 온택트 콘서트 ‘딥 포레스트’ 티켓을 준비했다. 프모로션에 당첨자는 오는 10월 18일 오후 3시부터 열리는 러블리즈의 라이브 무대를 시즌 앱에서 온라인으로 즐기는 것은 물론 VOD 시청권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지니뮤직 정기결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 응모된다. 정기결제 이용횟수에 따라 당첨 티켓 수량이 배정된다. 프로모션은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13일 발표된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단장은 “비대면이 활성화된 코로나19 시대에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콘서트를 온라인을 통해 생생히 경험할 수 있도록 본 프로모션을 릴레이 형식으로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에는 팬덤층이 높은 인기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의 온택트 콘서트 티켓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