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CON’ 브랜드 통해 뮤지컬, 오페라, 콘서트 e스포츠 등 선보여
"새로운 콘텐츠 체험방식 제시할 것"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지니뮤직과 CGV가 고객들의 새로운 콘텐츠 체험 방식을 제시하기 위해 협력한다.
지니뮤직이 지니고객을 대상으로 CGV에서 상영중인 다양한 예술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는 ‘ICECON’ 매거진을 공개했다.
‘ICECON’은 뮤지컬, 오페라, e-스포츠, 강연, 콘서트 실황 등 폭넓은 장르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CGV브랜드이다.
지니뮤직은 이번 협업을 맞아 모든 고객들에게 3000원 ICECON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CGV ‘ICECON’ 체험권을 선사한다. ‘ICECON’체험권을 소지하면 CGV극장에서 한편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CGV는 지니뮤직과 함께 매월 ‘ICECON X genie “MUSIC: ON’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e-스포츠에 딱 어울리는 EDM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됐다. LoL(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매니아들을 겨냥한 e-스포츠 음악이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 단장은 “고객이 한자리에서 음악과 예술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니뮤직과 CGV는 ICECON매거진, 월간 플레이리스트를 공동으로 오픈했다”며 “CGV 와 함께 지속적으로 음악과 다양한 콘텐츠의 만남을 시도해 고객에게 새로운 콘텐츠 체험방식을 제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