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6(금)

에이프릴의 ‘㈜아이돌 워크숍’, U+아이돌Live서 단독 공개

기사입력 : 2020-09-07 09:0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10일부터 U+아이돌Live 앱에서 방영…총 6편
에이프릴 친필 사원증, 사인 포토카드 증정 시청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10일부터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으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10일부터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으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LG유플러스가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으로 첫 방송 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돌 워크숍’은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아이돌이 연수원에 가서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는 ‘빅톤’, 두 번째 ‘골든차일드’, 세 번째 ‘온앤오프’에 이어 걸그룹으로는 처음으로 ‘에이프릴’이 출연한다.

본 방송에서 에이프릴은 워크숍 입소 후 멤버 간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으로 본격 회사 활동에 나선다. 이후 집중탐구영역 ‘고요 속의 TMI(너무 과한 정보) 인터뷰’, 집중력영역 ‘추억의 포토존 게임’, 에너지 영역으로 농구 슛 게임과 펀치, 병뚜껑 날리기 등을 수행한다.

에이프릴의 ‘㈜아이돌 워크숍’은 본편 5회와 비하인드 1회로 총 6편으로 제작됐다. 오는 10일부터 화·목 U+아이돌 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에이프릴의 ‘㈜아이돌 워크숍’ 공개를 기념해 시청 고객 대상으로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U+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아이돌 워크숍’에서 여자 아이돌로는 처음으로 에이프릴이 출연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라며 “팬들이 두고두고 애정할 장면들이 가득하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