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6.12(토)

LG유플러스, 5G 요금제 가입하면 넷플릭스 마음껏 즐긴다

기사입력 : 2020-08-28 10:09

‘U+5G 넷플릭스 팩’ 가입하면 넷플릭스 이용할 수 있어
‘U+tv 프리미엄 내맘대로’ 요금제로 월정액 매월 변경 가능
VIP 전용관,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U+아이들나라 모바일 앱 무료 이용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U+tv 프리미엄 내맘대로 요금제'와 '5G 넷플릭스 팩'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LG유플러스가 지상파, CJ 등 인기 월정액 상품을 매달 선택해 볼 수 있는 IPTV(U+tv) 요금제 ‘프리미엄 내맘대로’와 모바일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U+5G 넷플릭스 팩’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프리미엄 내맘대로’는 월 2만7500원으로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인기 월정액을 매월 변경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요금제다.

이번 요금제는 U+tv의 모든 채널 240개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인기서비스인 ▲지상파 월정액 ▲CJ 월정액 ▲영화 월정액 ▲VOD 쿠폰 등 4종 중 하나를 매월 선택할 수 있다. 단품 구매 대비 최대 5500원 저렴하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실시간 채널보다 VOD와 같이 원하는 시간대에 콘텐츠를 보는 시청 트렌드에 맞춰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패키지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실제 방송통신위원회가 진행한 ‘2019년 방송 매체 이용행태’ 조사에 따르면 VOD 이용률은 전년 대비 48% 증가했다.

‘프리미엄 내맘대로’ 요금제 가입 고객은 ▲매월 최신 영화, 인기 영화, 미국 드라마 등 100여 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한데 모은 ‘VIP 전용관’ ▲300여 개의 최신, 인기 PC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지포스 나우 프리미엄’ ▲U+아이들나라 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5G 요금제 3종에 가입하면 넷플릭스의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U+5G 넷플릭스 팩’을 28일 선보인다.

U+5G 넷플릭스 팩은 5G 요금제인 5G 프리미어 플러스와 5G 프리미어 슈퍼 가입 시 월정액 9500원의 넷플릭스 베이식을, 5G 시그니처 이용 시에는 1만2000원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제공한다.

5G 프리미어 플러스 고객은 선택약정 할인과 LTE 요금 그대로 약정할인을 추가로 받아 월 7만3500원에 넷플릭스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은 “IPTV에서 넷플릭스를 론칭한 후 모바일에서도 넷플릭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많았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환경에서 모바일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은 고객 편의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U+tv 프리미엄 내맘대로’ 요금제/자료=LG유플러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