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관계자는 “DailyWith카드는 99.9%의 항균성을 가지고 있어 카드를 주고받는 과정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포함한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아준다”고 설명했다.
카드 발급대상은 개인회원이며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 1만 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DailyWith카드는 통신·교통·외식·편의점·온라인쇼핑·병원 등 무제한 1% 캐시백을 제공하며, 가장 많이 이용한 생활영역 1% 캐시백을 매월 10만원 한도 내에서 추가 제공한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코로나19 감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항균 카드가 있으면 좋겠다는 윤종원닫기윤종원기사 모아보기 IBK기업은행장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카드 이용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상품으로, 향후 출시되는 카드상품에도 항균기능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IBK기업은행, 상반기 신입행원 연수 4주간 ‘언택트’로 진행
- IBK기업은행-켑코에너지솔루션, 그린동반성장 맞손
-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 'i-ONE 뱅크' 개편…"개인화 서비스 핵심"
- IBK기업은행, 모바일 외화 보관 및 환전 서비스 ‘ONE할 때 환전지갑’ 출시
- 창립 59주년 IBK기업은행, 윤종원 행장 "신뢰회복 역점"
- 윤종원 IBK기업은행장 '혁신경영' 선포…KPI 개편
- IBK기업은행, 2020년 하반기 정기인사 실시…‘혁신경영’ 추진 실행력 강화
- IBK기업은행, 혁신금융그룹·자산관리그룹 신설…윤종원호 '혁신경영' 속도
- IBK기업은행 신임 부행장에 김형일·조봉현·장민영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