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12.03(목)

풀무원푸드앤컬처, 국내 최대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 운영 나서

기사입력 : 2020-07-17 10:16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풀무원푸드앤컬쳐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풀무원이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운영으로 기존 식음료 서비스를 넘어 사업영역 확대에 나섰다.

풀무원 계열 생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부산 최고층 건물인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에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 전망대를 1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산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높은 초고층 건물(101층, 411.6m)로,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이 건물 98~100층에 자리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 운영권을 수주해 향후 10년간 운영한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씨사이드뷰(Sea Side View)와 씨티뷰를 함께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다. 전망대 각 층마다 특화된 해운대 해변과 도시 야경,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이기대,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 부산의 명소를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한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의 탄생을 기념해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20% 관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유선희 기자기사 더보기

전체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