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시즌 도검 오픈, 무협 테마 트랙, 캐릭터 추가
긴 머리의 도인 장성규가 검 모양 카트타고 트랙 질주
카러플 패밀리, 학교대항전 가족-학교의 자존심 걸고 달려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이 10일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신규 시즌 ‘도검’을 포함한 여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넥슨은 오는 17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두 번째 시즌 ‘도검’을 오픈하고 무협 테마의 트랙, 캐릭터를 추가해 게임 내 분위기를 새 단장한다. 이에 앞서 티저 및 미리보기 영상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도검 티저 영상은 긴 머리의 도인으로 변신한 광고모델 장성규가 날렵한 검 모양의 카트에 서서 트랙을 질주하는 모습으로 신규 시즌의 분위기를 그려냈다.
이미지 확대보기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광고모델 장성규가 신규 시즌 도검을 홍보하고 있다/사진=넥슨 미리보기 영상에서는 도검 용의 길, 은월검 등 새롭게 추가되는 도검 트랙과 카트 외에도 다양한 신규 게임모드, 최고레벨 확장 소식 등 올 여름 업데이트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들이 가족, 학교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두 가지 참여형 대회를 개최한다.
부모와 자녀, 삼촌과 조카 등 두 세대의 가족이 팀을 이뤄 참여하는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는 오는 23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소속 학교의 자존심을 걸고 치러지는 카러플 학교대항전도 추후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두 번째 시즌 도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