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업적 시스템은 유저들의 게임 내 활동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제도로, 업적의 종류는 모험가, 수집가, 외교가 총 3가지로 분류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유저들은 목표 달성에 따라 종류별 업적 포인트, K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의 신규 콘텐츠 17~20챕터를 오픈하고, 여름을 맞아 마이룸을 해변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비치 테마를 추가했다.
넥슨은 지난달 12일 서비스를 개시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출시 한 달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랙을 주행하고 과일 케이크를 수집하면 ‘홈런왕 다오 캐릭터’를 제공하며, 누적 접속일수에 따라 ‘꽃잎 스키드’를 선물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 SK텔레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에 아이템 증정 이벤트
-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2차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시작 "신규 콘텐츠 강화"
-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2차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실시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누적 이용자 1000만 돌파
- "15살 넘은 카트라이더, 나이 무색한 흥행 연타" 넥슨 모바일 카트라이더 국민게임 비상 준비
- 넥슨 '바람의 나라: 연' 정식 론칭 사전등록 시작
- '던전앤파이터, 넥슨 계열' 네오플, 2020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 넥슨, 옥션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샵 네코장 오픈
- 넥슨 바람의 나라: 연 티징 페이지 오픈, 사전등록 일정 공개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