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의 글로벌 멀티 플랫폼 프로젝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2차 글로벌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Beta Test, CBT)를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모바일 게임을 지난 12일 서비스 개시한 이후 17일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을 돌파한 일에 힘입어 넥슨이 카트라이더로 콘솔 시장까지 강하게 공략하는 모습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의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2차 글로벌 CBT 테스터 모집 홍보물/사진=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2차 CBT에서는 원작에 가깝게 계승한 주행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UX), 신규 콘텐츠 등을 검증하며 일부 국가를 제외한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 PC, 엑스박스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개발진은 그간 지난 1차 글로벌 CBT의 플레이 데이터와 피드백을 분석하고 카트라이더 e스포츠 선수 대상 그룹 테스트의 결과를 검토하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후속 개발을 이어왔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