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G4렉스턴·임영웅 화보 'REXTON Ⅹ Im Hero'. 제공=쌍용차.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쌍용자동차가 3일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가수 임영웅과 G4렉스턴 화이트에디션 특별화보 'REXTON Ⅹ Im Hero'를 공개했다.
쌍용차는 이날부터 신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화보를 증정하기로 했다.
쌍용차는 "정통SUV G4렉스턴의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를 드러내기 위해 시크한 무채색 계열의 패션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인 임영웅과 화이트 에디션의 눈부신 외관이 어우러지게 했다"고 했다.
임영웅씨는 데뷔 후 처음으로 화보를 찍게 됐다. 그는 "항상 꿈을 잃지 않고, 매순간을 즐기면서 살았기에 이런 날이 왔나 봅니다"는 소감을 밝혔다고 쌍용차는 전했다.
쌍용차는 지난 4월 임 씨를 G4렉스턴 홍보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이후 5월 G4렉스턴 판매량은 전월 대비 61% 반등했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