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의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가 7일(목) 1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앞서 사전 무순위 청약 접수에서 우수한 결과를 이끌어낸 바 있는 만큼 이번 1순위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단지라 무순위에서도 어느 정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은 했지만, 기대보다도 훨씬 더 많은 분들이 무순위에 접수해 주셨다”며 “이미 오래 전부터 의정부 지역의 차세대 대장주로 꼽히며 지역 수요층으로부터 큰 관심이 집중됐던 만큼 1순위 청약에서도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는 7일(목) 1순위 청약접수에 이어 8일(금) 2순위 청약접수, 14일(목) 당첨자 발표를 진행하며 5월 25일(월)부터 6월 7일(일)까지 2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는 비규제 지역인 의정부시에 들어서 다양한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것이 장점이다. 청약통장 가입 후 1년이면 1순위에 해당되며 세대당 청약횟수, 재당첨 제한 등이 없다. 또 분양권 당첨 후 6개월이면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288-10에 마련돼 있으며 추후 당첨자 1회, 계약자 1회에 한하여 방문 및 관람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