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1.20(수)

BNK경남은행 ‘유망중소기업’에 비슬광고공사 선정…“지역 밀착형 광고 기반 구축”

기사입력 : 2020-04-23 09:35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혜택 제공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 장필용 BNK경남은행 현풍지점장(왼쪽)과 곽병일 비슬광고공사 대표이사(오른쪽)가 ‘유망중소기업 현판식’을 갖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BNK경남은행이 23일 ‘유망중소기업’에 광고물·간판·행사용품 제조업체인 비슬광고공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에 따르면 비슬광고공사는 지역 밀착형 광고 기반 구축과 활성화 노력 등이 선정 심사에서 높이 평가 받아 유망중소기업에 뽑혔다.

BNK경남은행은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비슬광고공사에 별도 제작한 현판과 인증서를 교부하고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장필용 BNK경남은행 현풍지점장은 “올해 회사 창립 36주년을 맞은 비슬광고공사와 동반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금융파트너 역할을 다하겠다”며, “BNK경남은행이 인증하는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비슬광고공사의 유망중소기업 선정을 축하해 지난 22일 비슬광고공사 사옥에서 ‘유망중소기업 현판식’을 마련했다.

한편 비슬광고공사는 대구시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1984년 설립 이래 사업 다각화 노력을 끊임없이 기울여 전자간판 분야로까지 진출했다.또한 지난해에는 자가 사업장을 마련하며 사세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